2014년 5월 5일 월요일

6월 1일 동인게임 심의 관련 포럼이 열립니다!




6월 1일 동인게임 심의 관련 포럼이 열립니다!


 나는 이런 게임을 만들고 싶다! 나는 이런 게임을 하고 싶다!
여러분! 이런 생각 많이들 해보셨죠?
 요즘 프리게임 실황이나 게임 제작툴 등을 통해 
게임 제작에 관심을 가지시고 실제로 제작을 많이 해보시잖아요? 

 프로그램, 그래픽, 사운드, 이펙트 등 다양한 것들을 가지고 만든 내 게임! 
다 만들었는데 거기서 문제가 안끝나요!

 게임 제작, 그 이후에 겪어야 하는 어려움들을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고 모아 
동인게임 제작 환경이 더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인게임 팔아 번 돈으로 포럼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일시 : 6월 1일 학여울역 SETEC  컨퍼런스 룸(제 1전시실 2층에 위치)
     시간 : 오후 2시 ~ 오후 4시 (최대 2시간 소요) 
     대상 : 동인 게임 제작, 실행에 관심이 있는 케이크 스퀘어 행사 참관객
     인원 : 총 90명 (온라인 1차/2차 사전모집, 행사 당일 오프라인 모집)
                  1차 온라인 사전 모집 일자 5월 15일
                  2차 온라인 사전 모집 일자 5월 25일
                (행사 세부 내용 및 모집 방법은 차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 별도의 포럼 참가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사전 모집/당일 모집에 발부되는 입장권을 소지하여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안전을 위해 모집 인원을 초과해서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 입장권에는 좌석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1인당 1장의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 당일 미수령자 및 취소자 분량은 당일 오프라인으로 발부됩니다.
* 당일 행사인 케이크 스퀘어와는 별도로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문의 등 의견은 indiegameforum@gmail.com 로 부탁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